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소방서, ㈜대우건설과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가져
등록날짜 [ 2020년05월28일 14시4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소방서(서장 오원신)와 ㈜대우건설이 28일 서장실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행사를 갖고 지역사회 안전약자에게 소방시설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주택용 소방시설이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말하는 것으로'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2018년 2월 5일부터 아파트를 제외한 단독, 연립, 다가구·다세대 등 주택에 의무적으로 설치하게 되며 가정의 화재피해 저감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의 일원으로 마련한 주택용 소방시설 300세트를 부평구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우 등 안전약자에게 전달하고 소방, 의용소방대, 봉사단체 등이 세대를 방문해 설치한다.    
  
기증식에 참여한 ㈜대우건설 전병길 소장은 “지역의 안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고자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증하게 되었다.”라며“이번 기증식 행사를 통해 안전취약 세대 곳곳에 따뜻한 안전이 전해질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원신 소방서장은“사회공헌을 펼치는 우리 지역의 기업체에서 안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해 인명과 재산피해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북부소방서, ‘부처님 오신 날’ 봉축행사 특별경계근무 (2020-05-28 15:31:47)
옹진군, 6월1일부터 결식아동 급식 단가 6,000원으로 인상 (2020-05-28 09:26:46)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