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인물탐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상반기 정부양곡 정기 재고조사 실시
등록날짜 [ 2020년05월31일 11시3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시장 박남춘)는 6월 1일부터 10일까지 보관·가공·수송 중인 모든 정부관리 보관창고/26개소, 도정공장/3개소 대상으로 양곡  재고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부양곡 재고조사는 연2회(상반기/3월말기준, 하반기/10월말기준) 실시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다소 늦춰진 5월말 기준으로 실시하며, 인천시 관내(옹진군 포함)에 보관중인 정부양곡의 정확한 재고량을 파악하여 양곡수급계획의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관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착오와 부정사용 유통을 방지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시와 농산물품질관리원(인천사무소)이 합동으로 조사반을 편성하여 보관양곡의 재고수량조사와 양곡의 품위상태(해충, 부패·변질 우려 등)를 합동 점검하여 품위가 좋지 않은 양곡에 대하여는 별도 관리하여 사료용 등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한태호 농축산유통과장은 “정기 재고조사 이후에도 수시로 지도·점검을 실시하여 보관양곡 및 창고시설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정부양곡의 부정사용 유통을 사전에 예방함은 물론 고품질의 양곡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2020년 제1기분 재산세 부과 (2020-07-14 20:24:43)
인천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빈집재생 첫발 (2020-04-19 11:00:35)
옹진군, 섬 지역 기초단체장 ...
제천경찰서, 택배순찰대 확대...
인천 상수도사업본부, 한마음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직원 ...
제42회 인천연극제, 9일간의 ...
인천 자율방재단, 재난으로부...
인천시, 철저한 검진으로 소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