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하반기 참가기업 모집
등록날짜 [ 2020년06월14일 12시0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수행기관인 인천테크노파크를 통해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하반기 일반기업분야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은 2019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우수사례에 선정된 사업으로 매년 110건 이상의 과제를 지원하여 상대적으로 취약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에 활력을 불어넣는 모범사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일반기업 모집분야는 ‘제품’, ‘시각’, ‘포장’, ‘멀티미디어’ 등 모두 4개 분야로 나누어 지원할 계획이며, 지원대상은 인천에 본사를 둔 중소기업으로 국내 디자인 전문회사 또는 지역의 디자인 관련 학과가 있는 대학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월 16일(화)부터 7월 7일(화) 18:00시 까지 3주간 신청서를 접수받아 서류심사 및 PT심사를 통해 최종 28개 내외의 지원과제를 선정하여 디자인개발비용(부가가치세 제외)의 80% 범위내에서 제품 디자인은 1천800만원, 시각·포장·멀티미디어 디자인은 각각 1천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는 디자인개발지원사업과 관련해 내년부터 디자인전문회사 주관기관 등록제도를 시행할 계획이다.

디자인전문회사 주관기관 등록제도는 등록 신청한 디자인전문회사가 직접 포트폴리오 등 자사의 자세한 정보를 인천디자인지원센터가 만든 전용사이트에 게재하고 수요자가 정보검색을 통해 최적의 컨소시엄 파트너를 선정하여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 신청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시행하는 제도이다.
 

내년도 인천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디자인전문회사는 오는 9월 1일(화)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고 등록증을 발급받아야 내년도 사업 참여가 가능하다.
 

본 사업 및 인천시 산업디자인 육성 및 지원사업 전반에 관한 내용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idsc.kr)를 참고하거나 인천TP 디자인지원센터(032-260-0238, 0248)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지역 투자 활성화 위한 지식재산 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 선정 (2020-06-15 10:07:08)
인천테크노파크, 중앙정부 대형 R&D사업 유치 지원 (2020-06-14 11:46:25)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