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운영위원회의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6월24일 19시2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는 24일 10시, 3층 회의실에서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2020년 제1차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는 가임기 여성, 임산부,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여성의 건강, 교육, 상담, 자조모임, 의료서비스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운영하는 맘맘맘 문화센터와 통합하여 임신ㆍ출산ㆍ육아 관련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 운영위원회는 지역의 육아맘과 육아대디, 출산 및 육아 관련 단체 실무자 및 전문기관의 전문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센터 상반기 운영 실적 및 하반기 운영 계획에 대해 보고하고, 여성과 영유아의 건강증진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및 관리 방법, 여성과 아동의 건강 증진을 위한 협회 역할, 육아하는 엄마, 아빠가 원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에서 운영하는 임신ㆍ출산ㆍ육아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은 네이버 카페 ‘맘맘맘강원을 통해 모집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여성가족재단, 여성친화 플래너 과정 수료식 개최 (2020-06-25 09:54:59)
인천 서구, 무인 여성안심택배함 3개소 추가 설치 (2020-06-15 17:32:28)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