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개최
등록날짜 [ 2020년06월26일 09시4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제9회 인구의 날을 맞아 오는 7월11일 오후2시30분 부터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랜선]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집에서 참여할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랜선]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은 기존의 잘못된 육아정보 또는  상식 등을 바로잡고, 예비 엄마·아빠가 정확한 육아정보를 재미있는 퀴즈 형식으로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서울시에서 중점 시행하고 있는 육아 관련 정책 및 사업 등을 소개해 많은 예비부모들이 다양한 육아정책들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참석자 100여 명은 서울시에 거주(또는 근무)하는 예비 엄마·아빠를  대상으로, 온라인 선착순 접수(네이버카페 ‘맘맘맘서울’)에서 7월 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일 발표한다.
 

육아골든벨 행사 외에도 ‘함께 육아’를 다짐하는 세레모니와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본부장은 “인구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육아가 정착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신청은 ‘맘맘맘서울’ 로 하면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 대상 확대 (2020-07-01 12:18:27)
인천 계양구, 임신․출산․육아 종합안내책자 '아이 LOVE 계양'제작 (2020-05-13 20:40:36)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