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정민 옹진군수,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해 근무자 노고 격려
등록날짜 [ 2020년08월10일 22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장정민 옹진군수는 10일 지속되는 집중호우와 태풍에 대처하기 위해 24시간 비상대응체제를 운영한 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장 군수는 “휴가철에 연일 비상근무로 고생하는 근무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민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으로 빈틈없는 대응대비태세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옹진군은 지난 집중호우기간동안 재난안전대책본부을 가동하면서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상예보 및 집중호우 시 행동요령, 산사태 위험지역 대피 권고 안내문자 등을 옹진군 관내 주민들에게 발송했다.
 

이밖에 아직 끝나지 않은 집중호우 및 태풍에 대비하여 선제적 대응을 통해 군민 불편 및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재난대응 대비태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장정민 군수는 지난 9일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옹진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면별 피해상황을 보고받고 피해지역 모니터링 및 응급복구 진행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이어 집중호우 장기화로 인한 추가 인명 및 재산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축대·옹벽, 절개지, 산사태 위험지역 등 인명피해 우려지역에 대한 선제적 예방활동 강화 및 주민 사전대피 조치를 당부한 바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여름 휴가철 쓰레기 관리 8월말까지 단속반 운영 (2020-08-10 22:38:50)
인천 계양구,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 행사 개최 (2020-08-10 22:33:33)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