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환경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세계평화의 숲 ‘숲 생태 보전’ 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0년08월12일 11시2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11일 중구 제2청에서 ‘세계평화의숲사람들’단체와 세계평화의 숲(유수지근린공원 일원) 생태 보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홍인성 중구청장, 전지희 세계평화의숲사람들 대표를 비롯해 중구청 관계자 및 단체 회원 등 8명이 생태 보전 활동에 상호 협력하기 위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2007년에 조성된 세계평화의 숲(유수지근린공원 및 백련산 일대)의 생물자원과 생태계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도시환경의 생태성 증진 및 녹색도시 공동체 형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의 주 내용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숲 가꾸기, 정원 조성, 다양한 지역 숲 문화 행사 개최 등 주민들의 자율적 참여가 가능한 상생·화합·교육의 장, 녹색휴식공간 보존 및 제공을 목표로 하여 지속가능한 숲을 조성하고 보존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영종국제도시 내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평화의 숲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고 보존하여 주민분들 모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협약내용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골프장 내 농약 사용량과 잔류량 검사 (2020-08-13 20:36:13)
인천 미추홀구, ㈜같다와 '대형폐기물 배출접수, 수거, 재활용 관련' 업무협약 체결 (2020-08-11 13:39:21)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