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제26회 구민의 날 기념식 온라인으로
등록날짜 [ 2020년09월29일 22시0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0월 5일 제26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매년 구민의 날을 맞이하여 가을음악회, 불꽃놀이, 구립예술단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였으나,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념식만 최소화하여 진행한다.
 

10월 5일 구청 남측광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을 자랑스런 계양구민상 수상자, 주요 내빈, 행사 진행자 등으로 제한하고, 행사 당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한다.
 

기념식은 계양구립 관현악단의 식전 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표창, 박형우 구청장의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계양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하여 참석하지 못하는 구민들과 온라인으로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따라주신 모든 구민이 자랑스런 계양구민상의 주인공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많은 분들을 기념식에 초청하지 못했다’면서 ‘위기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힘든 시기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흥덕경찰서,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이륜모 전달 (2020-09-29 22:04:34)
인천 부평소방서, 공장화재 진압을 위한 방수포 훈련 (2020-09-29 21:55:18)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