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허인환 인천 동구청장, 송림골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 점검
등록날짜 [ 2020년10월30일 20시53분 ]

[연합시민의소리]허인환 인천 동구청장은 지난달 29일 송림골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를 방문해 안전가로 마을만들기, 송림오거리 편의시설 설치 및 현대상가-동인천역방향 우회전 교통체증 구간 시찰 등 송림골 사업 현장을 살폈다.
 

허 구청장은 동명초등학교부터 서림초등학교까지 약 500m 구간의 안전가로 마을만들기 사업현장을 돌아보며 노면 불량·노후 도로 재포장, 쉼터 정비, 어린이 보행안전 교통시설 등을 점검하였으며, 특히 학생들의 보행에 불편한 점을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신속한 조치를 당부했다.
 

송림오거리 편의시설 설치 현장에서는 담당공무원과 용역업체로부터 송림오거리와 지하보도를 연결하는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편의시설의 설치 가능 여부와 타당성 검토를 보고받고 시공이 가능한 엘리베이터 설치를 주문했다.
 

끝으로 송림오거리에서 교통정체가 극심한 현대상가-동인천역 우회전 방향을 점검하고 신호대기 차선을 기존 3차선에서 4차선으로 확대하여 대기차량을 분산시키고 차량소통을 개선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도시재생 사업지역을 자주 방문하여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주민의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개선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인천시장, 대입 수험생들에게 격려 메시지 전달 (2020-12-02 20:43:59)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동인천동에서 주민과 유쾌한 소통의 시간 가져 (2020-10-26 11:23:2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