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인천광역시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등록날짜 [ 2020년11월23일 16시2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세강, 이하 공단)은 일하는 방식과 기업문화 개선을 통해 근로자 개인의 삶과 업무의 균형있는 생활을 지원함과 동시에 업무효율성을 높인 사례를 크게 인정받아 ‘2020년 인천광역시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상공회의소 일‧생활균형 인천지역추진단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공단은 정시퇴근의 날 운영, 유연근무제 운영, 집중근무 시간제 운영, 휴가, 퇴근 사유 묻지 않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하여 일‧생활 균형을 통한 만족감과 업무 몰입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8년부터는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하여 회의 통‧폐합, 불필요한 업무 제거를 위한 ‘1인 1업무 버리기’ 캠페인, 클라우드 활용 기반 실시간 업무 공유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출산 장려를 위한 복지포인트 인상 , 자녀 돌봄휴가 신설, 입영자녀동행휴가 신설 등으로 자녀 출산 및 양육 적극 지원을 하고 있다.

장세강 이사장은 “뉴노멀 시대에는 장시간 노동보다는 창의적 생각과 유연한 사고가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일과 생활의 균형이 꼭 필요하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근무 도입 등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신포청년몰 눈꽃마을’ 입점 청년상인 모집 (2020-11-23 17:07:28)
인천항만공사, 2020년 인천광역시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2020-11-23 16:25:24)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