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200만원 후원금으로 설 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등록날짜 [ 2021년01월27일 11시0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장세강 이사장)은 지난 26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후원금 20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부평구청장(구청장 차준택) 집무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 길옥이 복지정책과장, 공단 이사장, 공단직장노동조합 조기훈 위원장 참석하에 진행됐다.


공단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설 맞이 후원행사를 지난 2018년부터 4년 동안 진행해 왔으며, 임직원들의 뜻을 모은 이웃사랑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행사를 위해 마련된 후원금은 공단 임직원 급여에서 십시일반하여 모은 사회공헌기금 100만원, 공단직장노동조합에서 50만원, 그리고 공단 임원들이 별도로 조성한 50만원을 함께 모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평구청 복지정책과에 전달됐다.


공단은 이번 후원금이 향후 복지정책과에서 추진하는 취약계층 복지사업 계획에 따라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단 장세강 이사장은 “공단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전달한 후원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횡성군보건소와 ‘저소득층 검진사업’ 업무 협약 체결 (2021-01-27 11:06:49)
인천항만공사,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달성 (2021-01-27 11:01:31)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