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 개최
등록날짜 [ 2021년03월09일 18시2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가족의 모습을 돌아보고, 언택트 시대 변화된 가족의 삶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하여 ‘가족참여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비대면 시대 우리가족 이야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우리 자녀(아이)들의 변화된 삶, 육아엄마․육아대디, 워킹맘․워킹대디의 변화된 삶, 우리 할머니․할아버지 등 어르신들의 변화된 삶, 코로나19 시대 나는 이렇게 살고 있다 등의 내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영상은 1분 이상 5분 이내의 분량으로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장르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하다. 3월 22일(월)까지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ppfk.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에는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상금 3백만원, 최우수상에는 인구보건복지협회장상과 상금 2백만원, 우수상에는 인구보건복지협회장상과 상금 1백만원, 장려상 4명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4월 1일 인구보건복지협회 창립60주년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공공미술프로젝트 ‘갯골 지경(之境)’ 시민에 공개 (2021-03-10 19:47:02)
인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전시회 및 프로그램 비대면 운영 (2021-03-05 20:34:13)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