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아가사랑후원금 전달
등록날짜 [ 2021년04월22일 17시5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는 4월 22일 오후 2시, 강릉시 치매안심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장 모 양 가족에게 아가사랑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춘희 강릉시보건소장, 염형준 강원지구JC(강원지구청년회의소) 회장과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김미영 회장, 장인숙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강릉시보건소의 추천을 받아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가족에게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김미영 회장이 아가사랑후원증서와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장양은 저소득가정의 아동으로, 태어날 때부터 선천적 질환으로 치료 중이며 향후 성장 시기별로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에 전달된 아가사랑후원금은 강원지구JC(강원지구청년회의소)의 후원금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임직원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적립한 금액 그리고 회원들의 회비 등으로 조성되었다. 인구보건복지협회는 아이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저소득층 지적장애아, 미숙아,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아, 난임 가정 등에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김미영 회장은 “오늘 전달한 후원금이 환아 가정의 의료비 부담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고, 마음을 전달받은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학교복합시설 배곧너나들이 배곧센텀베이1차, 배곧누리초등학교와 지역협력 사업 진행 (2021-05-08 09:49:03)
GP그룹 조영석 대표 '회원 30여명,KOK 수익 일부 기부' (2021-04-09 10:10:49)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