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옹진자연과 함께하는 2021년 달콤한가위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21년08월31일 14시46분 ]


[연합시민의소리]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대표 농수특산물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9월 1일부터  24일까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달콤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옹진자연”은 청정지역을 자랑하는 옹진군 7개면에서 생산되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클릭 한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최근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옹진군의 깨끗하고 맑은 자연 속에서 해풍을 받고 자란 포도, 고사리, 표고버섯, 농·수산 가공품 등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무료 배송 및 품목별 10%~ 25% 할인 판매하고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적립금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구매는“옹진자연”홈페이지(www.ongjinmall.co.kr) 이용하거나,“옹진자연 고객센터” (070-7135-3169)를 통한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옹진자연 관계자는 “2021년 달콤한가위 이벤트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옹진군 농수특산물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배송료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서해의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청정 지역 옹진군에서 농·어민들의 정성을 담아 마련한 우리 농수특산물 구매를 통하여 고마운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농어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경진대회로 농산물 가격 예측모형 발굴나서 (2021-08-31 14:54:35)
옹진군, 백령면 공정육묘장에서 생산된 김장배추 우량묘 출하 (2021-08-27 13:30:48)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