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2021년도 군민의 날 기념 제78회 체육대회’ 미개최
등록날짜 [ 2021년09월24일 11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올해 개최 예정이었던 ‘강화군민의 날 기념 제78회 강화군체육대회’를 미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23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강화군체육회 권영택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군민의 날 체육대회 미개최에 대한 사항들을 토의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애로사항과 대응방안 등을 함께 모색했다.

 

이번 체육대회 미개최 결정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되고 있고, 지역 내에서도 산발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불확실성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에서 군민의 안전을 위한 특단의 조치이다. 한편, 군은 군민의 날 체육대회로 편성된 예산은 지역경제 활성화 예산으로 재편성해 사용할 계획이다.

 

유천호 군수는 “코로나의 기세가 계속 이어지면서 체육시설 폐쇄 및 운영 제한 등으로 생활체육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며 “코로나 상황도 고려해야겠지만, 오늘 나온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 군민들이 동네에서 생활체육을 즐기며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스포츠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쾌적하고 안전한 버스정류장으로 새단장 (2021-09-24 16:52:43)
인천 중구, 아동학대 근절 위한 비전공감포럼 개최 (2021-09-24 11:14:59)
인천시, 우리쌀 우리밀로 만든...
인천시, 지적측량 경진대회서 ...
인천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
봉화군, 법전면새마을문고회 ...
봉화군보건소, 영양플러스사...
인천 검단선사박물관, 문화체...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