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도시재생지원센터, 동구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1년09월24일 18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혜연)와 동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민호)가 구내 도시재생사업 활성화 및 자원봉사자 참여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구내 도시재생 및 자원봉사 확산과 발전을 위한 상호의견 교환 , 주기적 업무 일정 공유를 통한 협업적 거버넌스 체계구축, 협력적 체계구축을 통한 도시재생 및 자원봉사 활성화 등 협약을 통한 상호 협력을 확대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동구의 도시재생사업 및 자원봉사자 참여 확대를 위해 주기적인 관계자 회의를 진행하는 등 내실 있는 협력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혜연 동구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동구는 인천의 대표적인 원도심 지역으로 다양한 도시재생사업의 추진을 앞두고 있는만큼, 이에 따른 다른 지역과는 차별화된 동구만의 재생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적극 협력해 나갈것임을 밝혔다.

 

조민호 동구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센터가 보유한 자원봉사자 네트워크 체계와 도시재생사업이 연계되면 다양한 주민의 참여를 통한 도시재생사업이 가능해질 것”이라면서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도시재생사업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보건소, 아이와 부모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 이벤트 (2021-09-24 18:23:46)
시흥시, 지능형교통체계로 스마트한 첨단 교통 도시 조성 ‘탄력’ (2021-09-24 18:16:32)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