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우수 SW융합기업 홍보관 운영
등록날짜 [ 2021년10월20일 10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소프트웨어(SW)융합 및 유망지식서비스 분야 우수기업을 지원하는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1층 로비에 마련된 홍보관에는 ㈜인테리어티쳐의 빅데이터 기반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앱 서비스, ㈜카디오헬스코리아의 인공지능(AI) 기반의 사물인터넷(IoT) 센서 시스템을 활용한 런닝머신과 온라인 플랫폼 등을 알리는 패널이 전시돼 있다.

 

두 기업은 인천TP가 지난 6월부터 추진하는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인천TP는 앞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30개 기업을 선정, 경영 및 회계, 인사, 노무, 마케팅 등 기업 맞춤형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13개 우수기업에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고도화 들어가는 비용을 한 기업에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지원했다.

 

아울러 투자유치와 인천글로벌캠퍼스 내 글로벌 대학 인재를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현지화 등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속 사업도 지원한다.

 

인천TP 관계자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은 기업의 성장을 밀착 지원하는 사업”이라며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매출 신장 및 투자유치 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받은 기업들이 성장세를 타고 있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인천시 ‘2021 로보월드’ 인천공동관 운영 (2021-10-22 13:35:55)
제3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2021-10-19 12:14:15)
인천시, 생명지킴이 강사 34명 ...
인천시, 학생, 시민 대상 ‘찾...
인천시, 미주 경제사절단과 투...
인천시, 어린이집 종이 회계서...
인천시, 공공기관 1회용품 사...
인천항만공사, 베트남 대상 포...
중부해경청, 방제대책본부 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