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광역시교육청, 2021 제7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 개최
등록날짜 [ 2021년10월25일 13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11월 6일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2021 제7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을 개최한다.

 

‘미래를 품은 우리인천교육, 혁신의 시공간을 거닐다’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시민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강연, 발제, 사례발표, 공연 및 온라인 전시를 진행하며, 학부모 에듀페스티벌과 동시 개최된다.

 

1부는 ‘인천 혁신미래교육,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라는 주제로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발제한다. 교사 및 학부모의 공연, 학생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영상 등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시간과 발제자와 교사·학생·학부모가 대화를 나누는 순서로 이어진다.

 

2부는 ‘사람을 만나다’, ‘시간을 마주하다’, ‘공간을 펼치다’라는 주제로 민주적공동체, 미래형 혁신학교, 행정혁신, 교육과정, 교육회복, 온라인 학습환경, 동아시아시민교육 등 총 22개의 세션에서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인천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 https://incheonhanmadang.kr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http://junius77.dothome.co.kr/ed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혁신교육한마당을 통해 교육공동체 구성원들과 위드코로나 시대를 넘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인천 혁신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광역시교육청, 난정평화교육원 설립추진위원회 개최 (2021-10-25 13:42:45)
인천 동구, 아동학대예방 초등학부모교육 실시 (2021-10-22 18:06:06)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