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괴산서,·중원대 합동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예방 프로젝트 실시
등록날짜 [ 2021년10월25일 13시53분 ]


[연합시민의소리]괴산경찰서(서장 백석현)는 지난 7월 자치경찰제가 출범함에 따라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치안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10월 22일에 제2회 '자치경찰치안협의체'회의를 개최하였다.


자치경찰치안협의체는 자치경찰 사무관련 주민·지자체·사회단체 등 지역사회와 함께 치안문제 해결 및 정책제안을 위해 구성된 것으로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협의체를 통해 지역주민의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지역사회 불안요인을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이번 제2회 자치경찰치안협의체 회의에서는 중원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유영재 교수 및 경찰행정학과 학생 등 10명이 참석하였으며, 농산물절도·학교폭력·가정폭력·스토킹범죄 등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예방방법에 토의하였다.


토의내용에 따라, 농산물절도 예방포스터 및 팜플렛을 제작 후 터미널·시장 등 배포하고 중원대 안전순찰대 합동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예방 합동 켐페인을 1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백석현 서장은 “농민들의 소중한 농산물 절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중원대학교와 농산물절도예방 합동 켐페인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치안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제4기 어린이참여위원회’ 성과보고회 진행 (2021-10-25 14:24:26)
인천 미추홀구, 2021년 사회적경제 창업 아카데미 운영 (2021-10-25 13:49:53)
옹진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옹진군, 농산물가공창업농 전...
인천 동구 송현1·2동 지사협, ...
인천 연수구, ‘명품 스피치 ...
인천 연수구, ‘우리 동네 건...
인천 연수큰재장학재단 장학...
인천시, 부실공사의 원인 '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