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버스운송사업조합, 1388 청소년 지원단 ‘디지털 성범죄 예방 동참’
등록날짜 [ 2021년11월29일 12시57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인천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이하 버스운송사업조합)과 협력해 인천 내 버스사업장 40여 곳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디지털 성범죄 예방 홍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버스운송사업조합은 서구청소년상담복지선터에서 실행하는 청소년 안전망 사업 중 하나인 ‘1388 청소년 지원단’에 발견·구조 지원단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는 디지털 성범죄 유형 홍보물 부착을 통해 디지털 성범죄 예방에 동참했다.


김헌주 버스운송사업조합 수석부이사장은 “디지털 성범죄는 개인의 일이 아닌 사회 구성원 모두가 해결해야 할 문제”라며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돼 뜻깊다. 디지털 성범죄 근절과 인식 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현재 인천지하철 2호선 객차, 관내 학교, 청소년 유관기관 등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있는데 버스운송사업조합에서도 예방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청소년들에게 디지털 성범죄가 범죄가 아닌 일상적인 놀이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한 예방 포스터가 경각심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옛 추억이 깃든 ‘구 인천터미널’ 테마거리 조성 (2021-11-29 13:02:59)
강화군, 연말연시 원도심 경관조명 설치 (2021-11-29 12:54:29)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