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계양구, 서운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대표자 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1월21일 15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계양구는 서운일반산업단지의 그 간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입주기업들의 궁금증과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지난 20일, 40여개 입주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운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운일반산업단지는 2019년 9월 산업단지 준공 이후 현재 90% 이상 입주 되었으며, 올 상반기 중으로 전체 기업의 입주가 완료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입주기업체협의회 설립, 입주업종의 다변화, 주차장 부족문제, 기숙사 설치 기준 완화, 대중교통 확충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향후 구에서는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등을 통해 종합적인 검토를 하여 입주기업의 애로사항을 최대한 해소해 나갈 예정이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서운일반산업단지는 타 산업단지와 달리 지자체인 계양구에서 직접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생산직 근로자 고용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서운산업단지가 계양구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견인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기업을 운영하기 좋고, 근로자가 일하고 싶은 명품 산업단지를 만들기 위한 계양구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교통공사노동조합, 제12대 김현기 노조위원장 취임 (2022-01-21 17:32:42)
인천 부평소방서, 정년 의용소방대원 퇴임식 행사 (2022-01-21 15:32:27)
인천 연수구, 인천시 스마트도...
인천 연수구, ‘2021년 주·정차...
인천 동구, 만석·화수 해안산...
인천 남동구, 5월 청소년의 달 ...
인천시, 해양항공분야 6개 주...
인천시, 디지털물류 실증사업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Wee센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