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노사가 합심해 깐깐한‘인천하늘수’생산에 박차
인천 상수도, 노사협력과 친목 도모 위한 노사 합동 산행 실시
등록날짜 [ 2024년04월15일 13시54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12일 노사협력과 친목 도모를 위한 2024년 노사 합동 산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수돗물을 생산하기 위해 365일 24시간 밤낮없이 노고를 아끼지 않는 직원들의 어려운 점을 청취하고, 노사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합동 산행을 통해 건전한 노사관계를 유지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인천광역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신태민)과 전국공무원노조인천시지부(지부장 임진우) 임원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를 위한  ‘이제는 인천입니다’ 릴레이 지지선언에 동참해 붐업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


합동산행 이후엔 상수도 주요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소무의도 해수담수화 시설과 영종해저송수관로 건설공사 도달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섬 지역까지 안정적인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한 본부의 노력을 알렸다.


또한 수돗물 분야 국가브랜드 대상의 2년 연속 수상과 관련해 앞으로도 인천의 수돗물인 “인천하늘수”가 최고가 되도록 조직을 혁신하고 노사가 혼연일체가 되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인수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2년 연속 수돗물 분야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은 최고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을 시민들이 인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300만 시민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인천하늘수 공급에 더욱 최선을 다하고, 노사가 마음을 모아 시민이 체감하는 상수도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천시에서 추진하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유치 등 중요 시책에도 최대 사업소인 상수도 직원이 적극 협조해 『시민이 행복한 초일류도시 인천』실현에도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지구,인천 중구 개항동에 이불 기탁 (2024-04-15 14:23:04)
인천시, 집중호우로 인한 산사태 발생 가정해 합동훈련 실시 (2024-04-15 13:52:37)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