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장애인사랑봉사회 헌터증후군을 앓고 있는 어린이을 위해 따뜻한 손길 모아
등록날짜 [ 2016년12월01일 18시26분 ]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전북장애인사랑봉사회(회장 정영문)는 1일 익산역 광장에서 헌터증후군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8살  A어린이를 위한 모금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모금 행사는 전북장애인사랑봉사회 홍보연예 예술단(단장 한동수)이 주관한 행사로 진행됐으며,익산시와 코레일 익산역 등 기관 단체가 협조했다.
 

아울러 정영문 회장을 비롯한 한동수 단장,진영섭 부회장,장애인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표시나,정문,박수빈 전북장애인사랑봉사회 소속 홍보대사 들은 모금 운동을 위해 콘서트 및 전통 재래시장을 찾아 길거리 투어를 통해 모금에 대한 목적과 취지를 알리며 전개활동에 힘을 보탰다.
 

원광대학교 병원에 입원 중에 있는 A 어린이는 언어나 정신 발달이 지체되고,특히 어린이들은 호흡기감염을 겪게 되는  20세가 되기 전에 죽기도 한다는 헌터증후군 희귀성 난치병을 앓고 있다.
 

이에 정 회장과 홍보대사들은 병원을 직접 방문하고 성금을 전달,이에 A 군 어머니는 눈물을 보이며 연신 감사하다는 말을 표했다.
 

전북장애인사랑봉사회 정회장은 오늘 모인 정성이 모여 힘겨운 하루를 견디는 A 어린이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우리 장애인 모두가 정성껏 마련한 모금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 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안장환 (dkswkdghks8128@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단4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사랑기금 장학금 전달 (2016-12-01 21:37:42)
옹진군 자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에너지 나눔사업 추진 (2016-11-30 20:58:43)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