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도서관, 2017년 독서의 달 맞이 행사 운영
등록날짜 [ 2017년08월31일 12시2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부평도서관(관장 김영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개최한다.
 
‘달빛 책 축제’, ‘우리가족 발명왕’ 등 지역주민을 위한 소통의 장도 마련되어 있다. 

 ‘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의 달을 맞이해 부평도서관에서는 다독자·모범이용자 표창 시상을 비롯하여, 9월 한달 간 연체도서를 반납하는 이용자에게 대출정지 면제 서비스를 제공 한다.

또한 9월부터 11월까지, 도서관 우수 회원에게 대출기간을 2주에서 3주로, 대출권수를 5권에서 10권으로 확대하여 서비스할 계획이다.

23일 진행되는 ‘달빛 책 축제’ 행사에는 '꿈꾸는 작가, 송미영'특강을 비롯하여, 지역 작은도서관들과 연계한 체험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저녁 시간에는 기타, 하모니카 공연과 I-신포니에타의 실내악 공연이 있으며, 저녁 8시부터는 야간 독서프로그램 '오감으로 즐기는 그림책 놀이'로 알찬 일정이 준비되어있다.

 ‘우리가족 발명왕’행사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발명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올빼미 인문학 '이미지로 보는 서양미술사'와 매주 화요일 '엄마와 함께 그림책 읽기'도 독서의 달을 맞아 운영된다.

또한, '청소년 단체 변천사'를 주제로 한 교육역사기록 순회 전시와 '줄무늬 미용실' 원화 전시도 계획되어 있다.

인천광역시부평도서관 김영란 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이 좀 더 친근하게 도서관을 이용하고 독서를 생활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홈페이지(www.bpl.go.kr) 또는 독서문화과 (☏510-7313/7353)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항공분야 직업인 특강 실시 (2017-09-01 16:53:38)
인천시, 2017 건축문화제 시민체험 행사 개최 (2017-08-31 11:51:38)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