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개막
전 세계 26개국 중계, 갤러리 6만명 참가
등록날짜 [ 2017년10월11일 12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세계여자골프 공식랭커가 총출동하는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2017'대회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인천 영종 스카이72클럽 오션코스에서 펼쳐진다.
 

LPGA 정규투어인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그동안 인천, 경주, 제주를 순회하면서 분산 개최되어 왔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각 시·도간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는 상황에서 KEB 하나은행과 중장기적으로 인천 MICE 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3년간 인천에서 개최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LPGA 최고 랭킹 선수들과 국내 탑 클래스 선수들 간의 최고의 기량으로 치열하고도 아름다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며, 대회 규모만큼이나 총상금도 20억원(우승상금 3억원)이다. 또한, 다양하고 풍성한 시민 참여프로그램도 마련하여 수도권 6만 여명의 골프 팬들이 인천시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주관사인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대회 수익금으로 인천 스포츠 발전 등을 위해 사회 공헌활동에도 동참할 예정이며, 인천시도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유관기관과 협의를 통해 대회홍보, 주차관리, 교통통제 등 필요한 행정적 지원을 제공한다.
 

곽준길 마이스산업과장은 “지난해 Sports-MICE분야에서 이룬 놀라운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도 메이저급 골프대회의 추가 유치와 더불어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프로그램을 연계하여 한국 골프 메카도시로서의 도시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물론, 나아가 인천 MICE산업 발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7년 대한민국 스포츠영웅에 차범근 전 감독 선정 (2017-10-16 13:29:31)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개촌식 개최 (2017-09-26 22:37:09)
인천 연수구청소년진로지원센...
인천 연수구 동 지사협, 6.25 참...
㈜지에스코리아원, 인천 연수...
인천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
인천 미추홀노인복지관, ‘어...
인천 미추홀구, 가정의 달 ‘...
인천 부평구, 2024년‘부평 맛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