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깡시장, 고객쉼터서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SNS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등록날짜 [ 2017년11월13일 20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부평구(구청장 홍미영)가 지원하는 ‘부평깡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일 부평깡시장 고객쉼터에서 ‘SNS서포터즈 발대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포터즈 위촉과 서포터즈 대표자 선서문 낭독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어 부평깡시장 상인회 김남제 회장의 환영인사 후 상인과 서포터즈가 다과를 함께 하며 깡시장의 유래와 현황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교류 시간을 가졌다.
 

부평깡시장 SNS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온라인을 통해 깡시장 이벤트나 할인행사 소식은 물론 지역 맛집을 발굴하는 등 시민들에게 시장가는 즐거움을 알려주는 동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부평깡시장을 평가, 개선을 촉구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부평깡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은 그동안 공동브랜드 개발, 특화디자인 공동물품 제작, 상인자생력 교육 및 대고객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왔다.
 

11월말에 김장축제, 어린이 시장견학 등을 통해 깡시장만이 가진 장점을 주민들에게 홍보하고 향후 공공차양막․공공간판 및 점포조명 설치 등 부평깡시장의 밝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설개선을 준비하고 있다.
 

부평깡시장 상인회와 부평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수시로 업무협의를 진행하고,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등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게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OECD,3분기 성장률 회원국 중 우리나라 1.4% (2017-11-27 17:32:07)
인천시, 2018년도 친환경농자재 사업신청 받는다 (2017-11-13 10:13:09)
제천경찰서, 택배순찰대 확대...
인천 상수도사업본부, 한마음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직원 ...
제42회 인천연극제, 9일간의 ...
인천 자율방재단, 재난으로부...
인천시, 철저한 검진으로 소 ...
인천시, 디지털물류 선도 올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