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공단소방서, 10월 중 소방공무원 직장교육훈련 실시
등록날짜 [ 2018년10월22일 21시5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공단소방서(서장 추현만)는 22일 3층 대강당에서 내근 및 외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중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훈련은 추현만 공단소방서장의 음주운전 금지 및 화목한 가정을 위한 여가의 중요성 등의 교육을 시작으로 가을철 독서의 소중함과 실천을 강조하며 추첨을 통해 직원들에게 3권의 책을 선사했다.

이후 인천지방경찰청 형사과 과학수사팀 박옥숙 등 2명의 외부강사를 초빙해 양성평등 및 성폭력․성희롱 방지 교육 및 자살예방 관련 소방공무원 정신건강 증진강의을 실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모범공무원, 자랑스런소방관 및 하반기 하트세이버 유공자에게 시장 및 관서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한편, 책 선물을 받은 직원들은“서장님께서 직접 골라 구입한 책을 선물로 받아서 기분이 좋았으며, 동영상 사례 남녀 성평등 교육과 자살 예방을 위한 참가자용 워크북을 활용한 체크리스트 체험을 통해 흥미롭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추현만 공단소방서장은“청렴의식은 소방공무원이 가져야 할 기본 덕목임과 더불어 음주운전은 가정과 이웃을 파괴하는 범죄라며 경각심을 갖고 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을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공직유관기관“청렴 실천 협약”체결 (2018-10-22 21:58:46)
인천 미추홀구, 행안부 공모전서 사회혁신분야 대상 수상 (2018-10-22 21:44:27)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