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브라운과 함께하는 온택트 맘스클래스 개최
등록날짜 [ 2021년02월17일 17시2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김강열)는 베이비뉴스와 함께  브라운(BRAUN) 후원으로 예비엄마와 육아맘들을 응원하기 위해 ‘브라운과 함께 하는 맘스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라운이 진행하고 있는 'TMTM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MTM은 'The moment That Matters'의 줄임말로, 엄마와 아이에게 중요한 순간(아이가 아픈 순간)에 정확한 체온을  재는 것의 중요성과 그 방법에 대해 알리는 캠페인이다.

 

본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줌(Zoom)과 유튜브(Youtube)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우리 아이 체온측정법’을 주제로  가톨릭대학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김영훈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맘스클래스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맘과 육아맘은 사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라이브 당일 접속링크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본방에 참여하는 참가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신숙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 가족의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회에 올바른 체온 측정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 온라인 육아 퀴즈쇼 개최 (2021-03-08 19:58:05)
인천 서구, 어린이집 원장 대상 ‘영유아 권리존중’ 비대면 교육 진행 (2021-02-05 15:50:57)
인천 미추홀구 ‘소통로드21...
보은경찰서, 합동 청소년 소통...
인천 부평구, 어린이 기호식품...
인천 부평구, 식중독 발생 현...
인천 부평구청 홍소리 선수, ...
인천항, 5월 컨테이너물동량 14...
인천송도소방서, 골든타임 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