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음식/맛집/요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외국인 부모 대상 가정식 조리법 공모전
등록날짜 [ 2021년06월16일 17시3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은진)는 이달 14일부터 25일까지 연수구 내 거주하는 외국인 부모를 대상으로 조리법 공모전인 ‘집COOK! 손으로 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올 가을 개최되는 ICLC 가치에 부합하는 세계 화합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 특색을 반영한 외국인 부모의 조리법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연수구에 거주하는 외국인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등 수상자 조리법은 전문 영양사의 영양, 위생교육을 거쳐 영상으로 제작되어 추후 온라인 요리교실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ccfsm.foodnara.go.kr/yeonsu/)와 카카오채널(연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은진 연수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일반 가정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공유해 어린이들의 편식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지중해식단 쿠킹클래스 열어 (2021-06-21 14:36:52)
인천 부평구, ‘부평 맛자랑 경연대회’ 참가업소 모집 (2021-06-15 14:18:3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