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0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제너시스비비큐와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후원 계약
등록날짜 [ 2021년06월18일 16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를 대한체육회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하고, 18일 오전 10시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윤홍근 ㈜제너시스비비큐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는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제너시스비비큐(이하 ‘BBQ’)를 후원사로 선정하였다.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BBQ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를 대상으로 총 4년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20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BBQ에서는 각종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해 응원 및 지원하게 된다.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까지 노력한 모든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에 대한 공감을 담은 상품 등을 제작하고 선수단과 선수 개개인을 응원하는 온라인 활동도 진행한다.

 

이기흥 회장은 “어려운 상황임에도 국가대표 선수단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 주신 것에 감사하며 치킨의 국가대표인 BBQ가 올림픽 붐업을 해준다면 우리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홍근 ㈜제너시스비비큐 회장은 “국제대회를 비롯하여 전국체전, 소년체전 등 국내대회까지 공식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도 성실히 훈련해온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스포츠 분야에 대한 꾸준한 후원을 이어왔다.

 

작년 7월에 한국대학배구연맹을 통해 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한 후원 협약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12월부터는 안산인재육성재단과 역도, 육상,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중·고등부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국내 스포츠 꿈나무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기업이다.

 

대한체육회는 공식 후원사인 BBQ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나갈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시범 운영 (2021-06-18 16:50:55)
인천 미추홀구 주안영상미디어센터, 황해교육문화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2021-06-18 16:44:54)
옹진군, 여름휴가철 해수욕장 ...
경기도교육청, 클라우드 기반 ...
인천항만공사, 공식블로그 누...
인천테크노파크, 정부 디지털 ...
인천시, 공공미술 프로젝트‘...
인천시, 자원순환 캠페인 ‘플...
인천광역시, 공업지역 기본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