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SW융합기업 투자유치 지원
등록날짜 [ 2021년08월08일 11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소프트웨어(SW)융합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한다.

 

인천TP는 사업·기술성 등 기업에 대한 정밀진단을 바탕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투자유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인천지역 SW융합 분야 기업이다. 인천TP는 12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해 비즈니스 모델 개선, 투자유치 분석 및 로드맵 수립 등 각각의 기업에 최적화된 기업설명회(IR) 컨설팅과 IR보고서 제작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기업을 추려내 IR 보고서 등 투자검토 신청서류를 전문투자기관(VC)에 전달, 투자유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지원신청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홈페이지(www.biplex.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열어보거나, 인천TP SW진흥센터(032-714-9822)나 이메일(lmj091602@itp.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기업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투자유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하는 데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드론 공공서비스 기술개발 지원 (2021-08-12 09:45:36)
인천항만공사, 상반기 760억 원 투자집행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2021-08-05 10:15:16)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