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립도서관, 하반기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등록날짜 [ 2021년08월18일 14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남동구 구립도서관이 지역주민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돕고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 정규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18일 구에 따르면 서창도서관과 간석3동 어린이도서관, 만수2동 어린이도서관은 8월 18일, 남동논현도서관은 8월 23일, 소래도서관은 9월 8일부터 각각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정규 프로그램은 유아와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유아 영어 동화 , 딸기언니의 신나는 종이접기, 말랑말랑 그림책 놀이터, 뉴스로 세상을 바꿔라! , 창의수학 보드게임, 3D 크리에이터 , 자녀와 함께하는 한국사 , 힐링포유, 그림책 테라피 등 총 19개의 강좌로 구성된다.

 

수강 신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namdonglib.g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단, 재료비와 교재비는 개인 부담)이다.
  세부 일정과 프로그램 및 수강 신청에 관한 사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나 각 도서관의 정규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남동구립도서관은 생애주기별 독서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지역의 독서문화 진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글로벌 평생학습관 단기 특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21-08-19 21:28:16)
시흥시, 서울대와 함께하는 대학 진로 멘토링 ‘2021년 스누로 2기’ 참가자 모집 (2021-08-18 13:59:13)
옹진군, 군정 주요사업 추진상...
옹진군, 민선8기 군수 공약사...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광주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
광주 서부소방서, 촛불·향초 ...
제천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
인천시, 영양 취약계층 맞춤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