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농협대학교, 우리농산물 이용 '크리스마스 팜파티 전시회' 개최
등록날짜 [ 2021년12월17일 15시39분 ]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들이 만든 크리스마스 캔들
연합시민의소리]농협대학교(총장 최상목)는 오는 18일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들이 준비한 우리농산물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팜파티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협대학교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는 미래 농업의 희망을 발굴하는 어린이 조합원 육성 문화체험사업으로 이번 선발대 모집에 20:1의 경쟁률을 보일정도로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 조합원 육성사업은 국내1호 파티플래너이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 지역혁신가로 선정된 ㈜파티센타 윤지현대표가 기획, 운영한다.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20여명의 어린이들은 농업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에그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가와지쌀을 씻어 밥짓기, 수확한 시금치로 파티오믈렛 만들기, 크리스마스 팜파티 식탁을 장식할 캔들 꾸미기등 창의적이고 재미난 컨텐츠를 경험하고 협동작업으로 12월 18일 직접 팜파티 테이블을 꾸며 학부모를 초대한다.

 

농협대학교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 “우리농산물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팜파티”는 원당농협,일산농협,신도농협,송포농협,지도농협,벽제농협,고양축산농협,한국화훼농협이 후원하며  농협대학교 농기계실습장에서 고양시 8개지역 조합장과 학부모가 참여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들을 격려한다.

 

한편, 어린이 팜파티 플래너 교육사업을 주관한 농협대학교 산학협력단 박상섭 단장은 “이번 팜파티 전시로 코로나로 위축된 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피로감이 치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극지의 이해 시민문화교육’온라인 영상 게시 (2021-12-21 09:33:53)
인천 서구문화재단, 서구청년기획자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2021-12-17 14:34:28)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인천시-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