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을 알리는 국민 홍보대사,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5월16일 19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국민이 직접 SNS(Social Network Service)용 콘텐츠를 제작해 인천항을 홍보하는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이달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IPA는 더 많은 국민이 참여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올해는 모집 분야를 세분화하고 선발 인원을 확대했다. 지난해는 영상 분야 총 5팀을 선발했으나, 올해는 ▴영상 ▴이미지 ▴텍스트 분야 각 4개 팀을 선발한다.

 

인천항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기획 및 개발이 가능한 국민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동기 ▴활동계획 ▴제작능력 ▴경력 사항 등을 평가해 총 12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은 내달부터 4개월간이며, 영상 콘텐츠는 인천항 공식 유튜브, 이미지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텍스트는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다. 크리에이터에게 소정의 제작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분야별 최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인천항만공사장 표창과 상금이 수여된다.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IPA 대표 홈페이지(국민소통-알림마당-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 ☎02-577-5605)

 

IPA는 지난해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5팀이 3개월에 걸쳐 제작한 영상 콘텐츠 15개를 공식 유튜브에 게시했다. 특히, 미국인 크리에이터가 외국인의 시각으로 인천항 주변을 직접 견학하거나, Z세대 크리에이터가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인천항 주변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영상이 공개됐다.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SNS를 통해 인천항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누구든지 환영한다”라며, “올해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가 제작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청년 심리·정서 안정 돕는 ‘청년 마음건강 지원사업’ 이용자 모집 (2022-05-16 20:18:03)
경기중앙교육도서관, 17일부터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2022-05-16 19:35:53)
인천 동구 송현1·2동 지사협, ...
인천 연수구, ‘명품 스피치 ...
인천 연수구, ‘우리 동네 건...
인천 연수큰재장학재단 장학...
인천시, 부실공사의 원인 '페...
인천시, 2030년까지 말라리아 ...
인천시, 군·구와 함께 자원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