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 실시
등록날짜 [ 2022년05월23일 13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쉽고 재미있는 기부 활동으로 임직원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제2회 나눔걷기 캠페인’을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눔걷기 캠페인’은 IPA가 공동 목표 걸음을 설정하고 임직원의 협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경우 계획한 기부를 진행하는 퍼네이션(Funation) 활동으로, 기존의 기부 방법에서 탈피해 즐겁게 참여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기부 캠페인이다.

 

 IPA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67일간 임직원 전원이 매일 5천 보 이상 걸어야 달성 가능한 8천 3백만 보를 공동 목표 걸음으로설정하고, 목표 달성 시 대한적십자사에 ▴인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비 1천만 원 ▴헌혈증서 백 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전달하는 헌혈증서는 임직원이 기증한 것으로, IPA는 매 분기 임직원을 대상으로 단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ESG경영실장은 “걷기를 통해 탄소발자국을 줄이고(E), 이웃을 생각하는(S) 조직 문화를 만들기(G)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쉽고 재미있는 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IPA가 시작한 ‘나눔걷기 캠페인’에는 총 404명이 참여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1천만 원과 헌혈증 3백 장을 기부한 바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부소방서, 신임 소방관 9명 배치.. 실습 시작 (2022-05-23 13:38:30)
인터넷신문위원회, 한국잡지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2-05-23 13:21:37)
인천 부평구, 도시재생 신설 ...
인천 미추홀구, 미추 자원순환...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장애인 ...
인천 미추홀구, 신규 선정 마...
인천 남동구 푸를나이 버스킹 ...
인천 남동구, 지역 금융 활성...
인천 남동구, 치매 예방 공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