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문화도시센터, 문화도시 공모와 작품 등 심사할 문화시민심사단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6월23일 19시5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문화도시센터가 오는 26일까지 문화도시 부평 공모사업과 작품 등을 심사할 ‘문화시민심사단’을 모집한다.


문화시민심사단은 시민의 시각으로 투명성과 공정성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


문화두레 시민회 회원 중 부평구에 거주하고 문화 활동 경험이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주민은 부평구 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musicitybp@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단은 내부 자격요건 확인을 거쳐 선발하고, 심사단에게는 위촉장과 소정의 심사비를 제공한다.


문화시민심사단은 ‘시민크리에이터 공모전: 48자로 표현하는 부평’에 접수된 작품을 심사하는 것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부평구 문화도시센터는 ▲문화도시부평 사업과 문화두레 시민회를 알리는 지역예술가 거리 퍼포먼스하는 도시유랑단 ▲도시 의제와 시민문화를 제안하는 시민운영회 ▲문화도시 사업 모니터링을 위한 문화두레 시민 평가단도 모집·운영할 계획이다.


문화두레 시민회 가입과 심사단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화도시부평 누리집(bpcf.or.kr/ccity)을 참고하거나 전화(☎500-2152)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2022 미니클러스터 무역사절단 참여 기업 모집 (2022-06-23 20:34:57)
인천 중구, 2022년 인천광역시 예비마을기업 제2차 공모 접수 (2022-06-23 13:34:00)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