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광역시교육청, 조리실무사 대상 위생교육 전면 실시
등록날짜 [ 2022년07월26일 17시0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교육지원청이 주관하는 학교 조리실무사 직무연수를 전면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천시교육청은 조리실무사의 근무 조건을 고려해 학기 중 실시하기 어려운 직무연수를 방학 기간 실시하며 특히 여름철 식중독 사고 발생빈도가 높아져 조리실무사 직무연수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실시하는 서부교육지원청과 동부교육지원청 주관 조리실무사 직무연수를 시작으로 7월 27일 강화교육지원청 , 8월 4일 북부교육지원청, 8월 9일부터 10일까지 남부교육지원청 소속 조리실무사의 직무연수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는 전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식중독 사고 예방을 위한 위생교육과 조리 작업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한 안전교육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며 공무직을 수행하는 자로서 가져야 할 청렴 자세도 함께 강조한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식중독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여름철 덥고 습한 환경 속에서도 학교급식을 위해 애써주신 조리실무사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2022 학교체육진흥포럼 개최 (2022-07-26 17:04:39)
인천광역시교육청, 응급처치 강사 양성과정 운영 (2022-07-26 16:58:42)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