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경기스타트업 Flex-대기업 비즈매칭’ 성료
등록날짜 [ 2022년11월14일 08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신현삼, 이하 ‘경기혁신센터’)가 최근 판교 창업존에서 ‘2022 경기스타트업 Flex–대기업 비즈매칭(이하 경기스타트업 Flex)’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경기스타트업 Flex는 경기지역 창업활성화를 위해 경기중소벤처기업청 및 경기지역 창업 유관기관이 공동주관하는 축제이다. 

 

이번 행사의 중심 주제인 ‘비즈매칭’이란, 대·중견기업과의 협업을 요하는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여 대·중견기업의 수요기술과의 사업화 연계 방법을 논하는 자리이다. 경기혁신센터가 중심있게 다루는 오픈이노베이션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총 3개 세션으로 나누어졌다. 점프업(Jump Up) 트랙에서는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및 패널토크와 명사특강이 진행되었고, 쇼업(Show Up)트랙에서는 투자IR 데모데이와 넥스트유니콘 우수매니저 경진대회가 이뤄졌으며, 밋업(Meet Up) 트랙에서는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비즈매칭을 진행하였다.

 

경기혁신센터는 지난 10월 비즈매칭을 원하는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행사당일 6개 수요기업(DB손해보험, 한솔PNS, 나이스엔지니어링, HL만도, 대교, 대웅제약)과 26개의 유망 스타트업의 비즈매칭을 성사하였다.

 

경기혁신센터 담당자는 “이번 비즈매칭이 일회성 만남으로 그치지 않고, 후속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스타트업 Flex는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특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경기중기청과 협업으로 진행되었다.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기업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맞춤 지원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 국제부품소재산업전 참가 (2022-11-15 19:42:42)
인천테크노파크 ‘중소기업 기술 교류단’ 해외시장 진출 타진 (2022-11-14 08:05:59)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