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29일 대인고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등록날짜 [ 2022년11월24일 19시31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오는 29일 대인고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한다.


서구가 지난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백석고등학교와 인천아라고등학교에서 진행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는 관내 학부모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인고에서 열릴 3번째 설명회는 전국진학지도협의회 연구위원이자 <수박먹고 대학간다>의 저자인 박권우(이대부속고등학교 진로진학부장) 강사가 초빙돼 강의를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24학년도 및 그 이후 대입 지원 전략’이라는 주제로 예비 고2 학생들이 치르게 될 입시와 함께 그 이후의 대입 전형 변화 및 지원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대학입시 전문가인 박권우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변화하는 대입제도를 파악하고 올바른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학생들의 진로와 진학에 보탬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구는 올해 총 4차례의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마지막 설명회는 다음 달 20일 가좌고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교육청, ‘학생이 꿈꾸는 내일, 함께 만드는 경기미래교육’ 공감의 장 마련 (2022-11-24 20:31:28)
인천광역시교육청, 다문화 학생 위한 '통통 과학창의 캠프' 실시 (2022-11-22 11:59:2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