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은경찰서, 설 명절 대비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 예방 캠페인 활동 전개
등록날짜 [ 2023년01월19일 16시53분 ]


[연합시민의소리]보은경찰서(서장 안효풍)에서는 18일, 보은군 보청천에 개장한 눈썰매장에서 설 명절 대비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 예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보청천 눈썰매장에는 평일 기준 약 150~200명의 방문객들이 방문한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정폭력·아동학대, 스토킹, 실종아동등지문등록에 관하여 캠페인을 진행했다.  

 

설 명절 가정폭력 신고건수가 증가하는 만큼, 대비하여 가정폭력 해당 유형 및 신고방법, 가정폭력 피해자 쉼터 안내 등에 관하여 설명하고, 이에 대한 OX퀴즈를 통하여 한번 더 상기시켜주고 홍보용품도 배부하여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일으켰다.  

 

또한, 눈썰매장에 아동들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아동 등 실종 예방을 위한 지문등 사전등록 제도를 홍보하고 직접 등록이 가능한 ‘안전드림 어플’에 대한 사용법 안내를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스토킹, 성폭력 범죄 유형에 대한 설명 및 범죄 대처 방법 등에 대하여 홍보를 같이 진행했다. 


안효풍 보은경찰서장은 “보은경찰서에서는 설 명절을 대비하여 보은군의 선제적 치안 예방을 위해 사회적약자 대상 범죄뿐 아니라 각종 범죄에 대한 다각적 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살기좋은 보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북부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2023-01-19 16:55:50)
영주시, 설 명절 대비 민‧관 의료협의체 회의 개최 (2023-01-19 16:06:07)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광주 광산소방서, 지하철 송정...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