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일반직 및 전문기술직 신입직원 채용
등록날짜 [ 2023년04월10일 10시18분 ]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2023년 상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의 온라인 원서 접수는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행정(법학.법제, 기획.경영, 건축, 전산, 체육전공),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영양사, 조리사(중식), 공공기록물관리사 등이며,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대한체육회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sports.brms.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일반직 행정), 면접(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가올림픽위원회(NOC)로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TP, ‘인천 콘텐츠 서포터즈 2기’ 모집 (2023-04-10 10:21:35)
옹진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2기 옹진 행복지킴이 모집 (2023-04-09 04:45:56)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