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자원봉사센터,‘명예로운 이달의 봉사왕’ 시상
등록날짜 [ 2023년06월09일 15시01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8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 10명을 대상으로 명예로운 이달의 봉사왕 시상식을 가졌다.

 

소외받는 군민이 없는 강화를 실현하기 위해 헌신 봉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명예로운 이달의 봉사왕”은 다양한 분야에서 타인을 위한 활동을 펼친 봉사자들 중 매 분기 월별 최다 활동 횟수와 시간을 기록한 봉사자를 각각 선정한다.

 

올해 2분기 시상은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월별 최다 활동자에 대해 시상을 가졌다. 선정자는 이재선, 장경순, 이용건, 김하은, 전예진, 정현준, 황예은(이상 개인 봉사자), 장상수(강화군 모범운전자회), 김선화(강화군 녹색어머니회), 사영애(강화읍 자원봉사상담가) 성인 6명, 청소년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자들은 튀르키예 구호물품 전달, 교통안전 관련 활동, 고령 치매환자 활동 지원, 문화재 주변 환경 정비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적극적으로 나서서 진정한 의미의 사회복지 실현에 힘썼다.

 

강화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가 필요한 부분에 적극 관심을 가지고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봉사 일감을 게재하여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경제청·연세대, 바이오공정 인력양성센터·제약바이오실용화센터 동시 착공 (2023-06-09 15:50:57)
강화군, 제32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2023-06-09 14:58:56)
영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사...
봉화군, 축산물 유통 안전성 ...
봉화군, 청소년 축제기획단 행...
봉화군 4월 원데이 클래스 나...
광주 남부소방서, 12월부터 ‘5...
인천교통공사, 장애인의 날 기...
청주상당경찰서, 강·절도 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