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 '개그맨 황기순의 행복이 주는 선물' 특강 개최

입력 2024년06월20일 13시0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원장 조장환)은 오는 7월 3일 송현1·2동 복합청사 3층 강당에서 <개그맨 황기순의 행복이 주는 선물>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화도진문화특강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023년부터 진행된 화도진문화특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인문학적인 소양을 함양하고 삶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기획된 문화프로그램이다.


개그맨 황기순은 1982년 MBC TV 개그콘테스트에서 금상으로 데뷔하였으며, 각종 개그프로그램 및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온 국민의 웃음을 사로잡은 인기 개그맨이다.


화도진문화특강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7월 2일까지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모집인원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www.hdj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강에 대한 문의는 문화원 사무국(212-8959)으로 하면 된다.


화도진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화도진문화특강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강의를 듣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