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재진 충북지방경찰청장, 괴산경찰서 치안현장 초도방문
등록날짜 [ 2016년10월19일 21시33분 ]
[연합시민의소리]괴산경찰서(서장 오승진)는 19일 오전 11시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박재진 충북지방경찰청장과 경우회장, 경찰발전위원장 등 치안협력단체장, 경찰지휘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초도방문은 건전하고 안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각종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질서를 유지하도록 치안협력단체장과 일선서 현장근무 경찰관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실시되었다.

간담회에서는 치안협력단체장·현장직원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평소 지역치안에 대한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 허심탄회하게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민경 협력치안의 중요성을 더욱 상기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박재진 청장은 “괴산·증평 2개군을 관할하는 괴산경찰이 모두 일치단결해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고 지역실정에 적합한 맞춤형 현장치안을 구현해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당당한 충북경찰이 돼 달라”며 말했다.

한편, 박재진 지방청장은 이날 37사단, 괴산군청, 괴산노인회, 중원대학교, 학생중앙군사학교, 증평군청, 증평노인회를 방문하여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 구현을 위해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재진 충북지방경찰청장, 제천 치안현장 방문 (2016-10-20 14:38:14)
정세균 국화의장, ‘2016 대북지원 국제회의’ 참석 (2016-10-17 17:41:37)
인천 계양구, 민원 업무 공무...
인천 계양구, 공정무역 서포...
인천 계양구, ‘편하고 안전한...
인천광역시교육청, 원도심 주...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