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모바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명숙'자신을 비난하는 한 네티즌의 트윗에 대해 공개 반박'
본인 게임 얘기면 직접 오세요. 바로 수사 의뢰해드릴 테니 “'이 년' 물러갑니다"
등록날짜 [ 2017년01월16일 11시57분 ]
[연합시민의소리]16일 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장이 자신을 비난하는 한 네티즌의 트윗에 대해 공개 반박했다.


여 위원장은 지난 15일 한 네티즌이 트위터에 ‘여명숙 이 년이 바로 게관위 위원장. 캬 심의 안 내줘서 업계에 최소 160억 최대 500억까지 손해 입힌 마이너스의 손 아닌가’라는 글을 올리자 “여명숙 찾으시는 거면 제가 ‘그년’ 맞습니다”라고 대응했다.


여 위원장은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160억~500억 손해? 손해 봤다면서 정확한 액수도 파악 못 하느냐”면서 “손해 보셨다는 업계분들 다 알려주시고 본인 게임 얘기면 직접 오세요. 바로 수사 의뢰해드릴 테니”라고 맞받았다. 그는 “'이 년' 물러갑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은 여 위원장의 반박에 “위원장님. 이년은 사과드립니다만, 위원장님이 박 대통령으로부터 임명받았는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업계에 불만이 더 있다는 것 잘 아시면서 왜 그러세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 네티즌은 현재 두 트윗을 삭제한 상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소방,‘다중이용업소 점검 앱’개발... 서비스 시작 (2017-01-17 10:27:02)
LG 'G6, 이삼중 안전망' 방열 성능 향상시키고 배터리 및 품질 테스트 강화..... (2017-01-15 14:21:48)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