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김장훈 '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8주기 추모 시민문화제' 무대에서 욕설 논란
분위기 일순 어색, 곳곳에서 야유......
등록날짜 [ 2017년05월21일 12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가수 김장훈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8주기 추모 시민문화제 무대에서 욕설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20일 저녁 오후 9시 기준 1만 5000명이 넘는 관중이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시민문화제에서 무대에 오르자마자 다소 흥분한 어투로 이날 경찰과 주차문제로 시비가 붙었던 일을 소개하며  ‘씨X’, 아, 씨X 진짜”라며  “시비 동영상이 트위터에 돌아다닐 건데, 욕을 한 것에 대해 잘못한 것을 모르겠다. 저는 너무 솔직해서 이런 상황에서는 노래를 못한다며 있는 그대로 얘기를 하고, 시시비비는 여러분이 판단해달라”라며 “일단은 노래를 한 곡 할 텐데,......라더니 "아 진짜 이 X새끼들 진짜. 오늘 좋은 날인데 왜 그러지. ‘기부천사’가 욕을 하니깐 싸~하죠. 저 원래 이렇습니다. 이러니까 뭐 투쟁하고 한 거죠”라고도 말하기도 했다.
 

또 “일단 첫 곡을 ‘사노라면’ 할 텐데 역사상 가장 한 맺힌 ‘사노라면’이 될 것 같다. 노래 아주 대박으로 나올 것 같다”고 했다.


이런 자리에서 김장훈이 욕설을 뱉어내자 분위기는 일순 어색해졌다. 곳곳에서 야유가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상에는 이날 김장훈이 무대에서 욕설하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인사를 공공의 장소에서 화풀이한 것은 무리였다며 “보기 거북하다”등의 반응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거제 ''제8회 홀리해이 축제' 개최 '음악과 춤 그리고 색채…' (2018-03-16 14:30:40)
제70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옥자'상영 (2017-05-21 12:32:23)
옹진군, “대이작도 명소화 사...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