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대표 동영상 및 홍보 브로슈어 새롭게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6월01일 13시2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인천항에 대해 널리 알리고, 인천항만공사의 친환경 의지를 전파하기 위해 신규 대표 홍보 동영상과 브로슈어를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한 홍보물은 인천항·인천항만공사의 소개, 신항, 내항, 북항, 남항, 배후단지 운영현황, 국제여객터미널·크루즈터미널 운영현황, 골든하버 및 배후단지 개발계획으로 구성해 인천항의 물류 및 해양관광 인프라 운영현황, 비전 등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어과 중국어로도 제작했다.

 

특히, 브로슈어는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인천항의 친환경 의지를 전파하기 위해 친환경 용지와 인쇄기법을 사용했다. IPA는 하반기 중 점자 브로슈어와 수어 동영상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새로운 인천항 동영상은 인천항만공사 유튜브 채널, 브로슈어 e-book은 IPA 대표 홈페이지(www.icpa.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천항만공사 홍경선 경영부문 부사장은 “앞으로의 홍보물은 단순한 정보전달 이상의 의미를 담아야 할 것”이라며, “신규 홍보물이 보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인천항에 대해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인천항만공사 블로그(티스토리, 네이버)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인천항만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오는 14일부터 ‘2021 경제 총조사’ 실시 (2021-06-02 19:10:43)
인천테크노파크, 중소기업 빅데이터 분석·활용 지원 (2021-06-01 13:24:59)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