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마음 녹일 희망 나눔주간 운영
등록날짜 [ 2021년12월26일 12시0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달 마지막 주를 ‘인천항 희망 나눔주간’으로 정하고 지역밀착 사회공헌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최대 공익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인천항 인근 공익단체를 대상으로 연말 기부활동을 펼친다. IPA는 해피빈 플랫폼(https://happybean.naver.com/campaign/partner) 내 QR 코드를 통해 IPA 임직원을 포함한 기부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모바일 기부를 할 수 있도록 IPA 기업페이지와 전자 모금함을 구축을 완료했다.

 

조성된 기금은 ‘인천항 희망 나눔주간’ 이후 인천항 인근 공익단체 3곳에 전달되며, 기금을 전달받은 단체는 필요 물품을 지역 소상공인으로부터 구매할 예정이므로 선한 기부가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기부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IPA는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중단없는 인천항 운영을 위해 노력한 인천항 종사자들이 심리적 방역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추진한다. IPA는 인천항 협력사로부터 각 1명씩 추천받은 ‘인천항의 숨은 영웅’ 모범직원 50여 명에게 방한, 방역물품 등으로 구성된 응원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IPA만의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전 직원에 ‘손바닥 헌법책’ 배부 (2021-12-26 12:02:11)
인천시, 코로나로 더 추워진 겨울.. 노숙인 보호 강화 나서 (2021-12-26 11:55:10)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인천 남동구의회 이유경, 이철...
인천시 산·학·연·관 네트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