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국가기술자격 합격자 5명 배출
등록날짜 [ 2022년09월27일 15시5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세강, 이하 공단)은 기술기능분야에 대한 숙련능력을 가진 기능장 부문 3명, 기사 부문에 2명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부평구시설관리공단 강장석차장(위험물기능장), 진태석대리(가스기능장), 서정호주임(용접기능장), 홍정호차장(산업안전기사), 강성구대리(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는 지난 제72회(기능장), 정기2회 및 3회(기사) 국가기술자격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최종 합격 했으며, 특히 진태석대리는 작년에 에너지관기능장과 배관기능장에 이어 올해에도 추가로 3번째 기능장을 취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공단은 현재까지 에너지, 배관, 위험물분야에서 총 12개의 기능장과 더불어 분야별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청사와 체육시설물 등 유지관리 경쟁력이 전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자격을 취득한 5인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료들과 공유하고 공단의 기술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차별화된 기술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세강 이사장은 “직원들이 땀과 노력으로 자격증 취득에 힘쓰는 모습이 대견하고 자랑스러우며, 앞으로 전문 기술 자격증 취득 등 기술역량 강화 독려 및 지원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시설물 관리를 달성하겠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국가기술자격 합격자 5명 배출 (2022-09-27 15:52:11)
봉화군보건소, 코로나19 동절기 예방접종 실시 (2022-09-27 15:48:19)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