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립교향악단 '2024 화이트데이 콘서트'
등록날짜 [ 2024년02월27일 08시48분 ]

인천시립교향악단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시립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서트'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에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애정을 표현하고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날인 만큼, 사랑에 관련된 아름다운 곡조를 가진 음악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정한결 부지휘자의 지휘 아래, 신부 입장곡으로 익숙한 멘델스존의 “결혼행진곡”이 두근거리는 시작을 알린다. 연이어 아름다운 멜로디를 품고 있는 차이코프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 중 ‘왈츠’를 들려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날의 협연은 클래식뿐 아니라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준비하였다. 퐁세의 “작은 별”, 몬티 “차르다시”, 본인의 작품인 “Will You Be My Home”를 협연하며 사랑의 설렘을 고조시킨다.


후반부는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하는 스페인 작곡가 파야의 작품들이 중심이 된다. 안달루시아 지방의 전설을 줄거리로 하는 파야의 발레음악 “사랑은 마술사” 중 ‘불의 춤’과 그의 작품 중 가장 매력적이고 화려하다고 평가받는 발레 “삼각모자” 제2모음곡을 들려준다. 더불어 향긋한 꽃과 달콤한 사탕의 이미지를 청각화 한 차이코프스키의 발레 “호두까기 인형” 중 ‘사탕 요정의 춤과 꽃의 왈츠’ 등을 연주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공연 종료 후에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정한결과 악장 정하나, 그리고 협연자 대니 구의 사인회도 기다리고 있어 관객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것이다.


감미로운 음악 속에서 사랑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서트'의 티켓가격은 전석 1만 원이며,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엔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검단선사박물관, 어린이 대상 주말 가족프로그램 ‘선사야 놀자!’운영 (2024-02-27 08:51:22)
인천테크노파크-인천시, 올해 100억 원 규모 문화콘텐츠 기업지원 추진 (2024-02-26 19:23:21)
시흥지역건축사회, 주거 취약...
정왕2동, 봄맞이 대청소 및 반...
능곡동 진덕사, 취약계층에 사...
시흥시'해로, 토로와 함께하는...
인천 남동구, 어린이보호구역 ...
인천 남동구, 페이스북 팔로...
광주 북부소방서, 북광주 우체...
현재접속자